정말 물처럼 주르륵 흐르는 묽은 제형으로 흡수되면 산뜻하고 깔끔하게 마무리돼요 보통 선크림처럼 답답함이나 백탁, 밀림이 없었고 선크림 중에 이렇게 묽은 제형은 거의 처음인데 수분크림처럼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서 좋았어요 가볍게 데일리로 바르기에 정말 좋을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