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너무너무 가벼워서 더운여름에 딱이예요! 백탁현상도 없고 금방쓰며들어서 더더 좋네요! 선크림 바를때 대부분 눈이 시렸는데 요건 안시려서 너무 좋아요 여름에 딱인 선크림 이제 퓨어샷에어씬uv로 정착합니다 :) #입생로랑뷰티 #퓨어샷에어씬uv #선크림 #선크림추천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픽앤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