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처럼 흘러서 스피디하게 손으로 샤샤샥 바를수 가볍게 쉽게 바를수 있어 좋아요👍 처음 바르면 살짝 광채가 돌아 피부결이 예쁘게 포장됩니다^-^ 적당한 유분으로 피부의 수분을 잡아주어 건조함이 별로 없어 좋았습니다😊 유분기가 피부를 막지않는 숨쉬게 하는 정도 전혀 답답함은 못느꼈구요. 시간의 지남에 따라 광채가 더예쁘게 올라와서 좋았습니다♥ 굉장히 만족스러운 UV차단제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