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생로랑뷰티의 신제품, 퓨어샷 에어씬 UV
대프리카 주민으로 여름철엔 선크림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퓨어샷 에어씬 UV 는 일단 질감에 만족했어요!
1️⃣ 액상 타입의 가벼운 질감(쓰기전에 잘 흔들어야해요)
2️⃣ 끈적임 없이 피부에 착 스며드는 느낌
3️⃣ 촉촉하고 번들거림멊음! 그러면서도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이 나요
4️⃣ 은은한 향기. 향이 지속되는 동안 기분도 좋아져요^^
5️⃣ SPF 50+ PA++++ 숫자는 거짓말 안하니까 자외선 철벽방어 가능~
6️⃣ 선크림은 하루에도 몇번씩 덧발라야하는데, 발림성이 좋아 용이할거 같다
다만, 액상 타입이라 조심하지 않으면 흐를 수 있음! 양 조절이 쉽지가 않아서 조금 조심해서 사용해야함(왈칵 쏟아지면 아까우니까요😆)
#제품제공 #제품협찬 #입생로랑뷰티 #퓨어샷에어씬UV #여름선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