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발랐을때는 좀 유분기가 있는것 같았지만 펴바르고 나니 금방 흡수되고 뽀송뽀송해요 살짝 즉각적으로 피부톤이 밝아 진것 같기도 하구요 여름철 더운날씨에 끈적이는거 엄청 싫어 하는데 입생로랑 퓨어샷 에어씬 UV 는 발림성이 깃털 처럼 가볍고 마무리감이 실크처럼 부드럽고 뽀송뽀송해서 맘에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