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한여름 뭐하나 바르기도 부담스러운데요. 이럴때 스킨케어와 자외선차단 두가지를 동시에 해주는 요물인 아이템이 나왔습니다. 주르륵 흐르는제형이라 오일리하지않을까 싶었지만 걱정도 잠시 피부에 쏙 흡수되고 오히려 피지를 컨트롤 해주는느낌이라 피부결이 정돈되더라구요. 게다가 바르고 쿠션 두드려주면 화장이 그렇게 잘먹을수가 없어요. 올여름 자외선차단제는 입생으로 날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