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쩍 강해진 햇살에 피부걱정이 많았는데
입생로랑뷰티 퓨어샷 에어씬 UV로 가볍고 산뜻하게 자외선차단해요
묽은 제형이라 사용 전에 고르게 흔들어주고 피부에 덜어서
피부결에 따라서 펴발라주니 투명하면서 광채도 나더라고요
솔직히 백탁있거나 눈시림 있으면 정말 쓰기 힘들거든요
퓨어샷 에어씬 UV는 그런면에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메이크업 전에 사용해도 피부가 딱 정돈이 되니까 위에
메이크업을 해도 부담이 없고 너무 편하더라고요
얇게 발리고 덧발라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아요
더운 여름에 가볍게 자외선차단 꼭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