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문자를 받고 기쁜마음에 오늘 성수동 제로그램 팝업스토어를 다녀왔어요😀 친환경 소재 아웃도어 제품과 스타일을 한번에 볼수있어서 좋았구요 입구에서 진행중인 럭키드로우도 잼있었네요🙆 친구들한테도 홍보해서 오늘 방문하기로 했어요 제로그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