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PICK&VIEW Ahc 세이프온 마일드 선쿠션& Ahc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스틱 선쿠션& 선스틱 체험단 리뷰

ruicec

픽앤뷰에서 체험신청한게 이번이 처음이어서 신청하고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마침 당첨 문자가 와서 두근대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었네요^^* 마침 선크림을 살까 하던차여서 선쿠션과 선스틱 두종류가 온다기에 기대기대~

제 피부타입: 건성으로 여름으로 갈수록 중성.
                        겨울로 갈수록 극건성
                        유,수분 둘다 부족한 타입

☆ AHC 세이프온 마일드 선 쿠션

장점) 1. 한손에 잡기에도 큰 케이스이며 안에 있는 선쿠션의 퍼프와 내용물도 넓고 크네요. 크기가 커서 몇번의 터치만으로도 얼굴전체를 빨리 바를수 있어요.

2) 향이 무향. 선크림 중에는 향이 나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많은데 개인적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제외하고는 선크림외 쿠션. 파운데이션 등등에서 나는 향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으로서 무향이라 개인적으로는 만족했습니다.
향에 대한 호불호는 없을것 같아요.

3)바르자 마자 느껴지는 쿨링감과 수분감.
제가 유.수분 모두 부족한 건성이라 매트한 타입을 아주 극혐하는데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감과 함께 수분감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해서 건성피부가 쓰면 좋을듯해요.

4) 손에 뭍히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과 휴대성
개인적으로 여러타입의 선크림 용기중에서 가장 선호하는게 쿠션형 선쿠림인데 일반 베이스쿠션 바르듯이 가볍고 간편하게 바를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크기는 하지만 휴대가 간편해서 좋았어요.

단점) 1. 크기는 큰데 몇번쓰다보면 잘 안나올거 같아요.
처음 퍼프로 찍을때 선크림용액이 좀 묽어서 흠뻑 찍히는데 처음엔 양이 넉넉해서 좋을것 같은데 쓰다보면 양조절이 힘들어서 금방 쓸거같아요.

2) 백탁이 있어서 양조절 적게 하지 않으면 너무 하얐게
되요. 액자체가 묽어서 양조절하기 쉽지 않은데 백탁까지 있어서 모르고 퍼프를 꽉 누르다간 얼굴이 허옇게 뜨니
조심해야 되요. 시간이 꽤 지나면 얼굴빛이랑 조화가 되긴하지만 시간이 좀 걸리네요.

3)겨울에 쓰긴 너무 건조해요.
특히 지금같은 겨울에는 처음 바를땐 쿨링감도 있고 수분감도 있어 좋아도 시간이 지날수록 건조해지고 피부 밀착이 잘안되요 ㅜㅜ. 여름에 쓰기 좋을것 같아요.

4) 퍼프가 커서 펴바르긴 좋긴하나 퍼프자체가 약간 뻣뻣하고 물방울 모형이 아닌 동그라미형이라 코나 눈가 바를때 불편해요. 퍼프 개선하면 좋겠어요.


☆ AHC 마스터즈 에어 리치 선 스틱

장점) 1. 블랙과 베이지의 색감으로 고급져보여요
케이스가 어둡긴하지만 이쁘네요.

2) 노란빛이 약간 도는 색상으로 단단하지만 부드럽게
잘발려요. 스틱형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용기타입은 아니지만 그립감 나쁘지 않고 너무 기름지지 않고 크리미 하게 잘 발려요

3) 백탁이 없고 끈적임 없이 발리며 보송하게 마무리되요. 스틱형은 대게 유분기가 많아서 기름진게 많은데 이 제품은 끈적임이 적고 약간 매트해서 보송하게 마무리 되서 여름에 바르면 좋을것 같고 지성분들은 사계절 상관없이 바를수 있을거 같아요.

4) 휴대가 간편.
작아서 들고 다니기 좋을것 같아요.


단점) 1. 덧바를때 약간 밀림현상이 있어요
일반적인 스틱형보다 약간 매트한건지 저같은 건성은 건조해요.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 후 가볍게 덧바를때 밀림현상이 있어서 바르기가 약간 어렵네요.

2) 스틱형이라 마지막까지 쓰긴 힘들것 같네요
스틱형은 마지막까지 쓰긴 힘든데 이것도 마찬가지 일것 같아요. 용기의 단점이라 어쩔수 없겠지만요.

3) 수부지나 건성보다는 지성분들이 쓰기에 좋을것 같아요


전체적인 총평)
두가지다 용기와 선용액이 다 다른만큼 차이도 나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사용하긴 나쁘지 않고 자외선 차단지수도 높아 선택할때 좋았고 둘다 휴대가 간편해서 좋았어요.

37